고객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09

    2020.06

    칭찬합니다. 이재봉 기사님 감사합니다.

    A/s를 너무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더운날씨에 고생 많으셨어요~

    자세히보기
  • 09

    2020.06

    칭찬합니다. 장인주 윤기후 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밖에서 도착이 늦어져 꽤 기다리셨는데도 기분좋게 웃으며 설지해주시고 이미 있던 기존 세트와 연결까지 신경써주셨어요원래 있던 드러스룸 세트랑 짝맞춰 추가구매했는데 잘한것같아요 높이까지 꼼꼼히 보아주셔서 덕분에 오랜시간 잘쓸것같아요더운 날씨에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

    자세히보기
  • 09

    2020.06

    칭찬합니다. A/S 설치 해주신 조영진기사님과 같이 오신 다른한분 성함을 모르겠네요..(항상 팀으로 같이오시는듯해요) 두분 너무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저희집 현관에 강아지 안전펜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쇼파를 위로 번쩍 드셨어야 했는데무더운 날 수리하러 가져가실때도 수리해서 가져오실때도 고생 너무 많으셨습니다.강아지가 낯선사람이 집에 들어오면 마니 짖는데.. 그 또한 듣기 싫으셨을..

    자세히보기
  • 08

    2020.06

    칭찬합니다. 심동선 황인승 김종화 기사님 감사합니다

    가구 배송을 받기로 했는데요아파트 잔금 처리가 늦어서 기사님들이 너무 많이기다리시고 너무 미안했는데그럼에도 너무 친절히 배송을 해주셔서너무 고마웠읍니다.다른 가구를 구입 계획이 있는데또 장인가구를 선택할게요.

    자세히보기
  • 08

    2020.06

    칭찬합니다. 심동선,황인승,김종화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가구를 받기로 해서2:00에 오신다기에 1:00에 행사가 있어 12:30까지 배송을 원했는데요 어쩜 정확히 1분도 안 틀리고12:30까지 오셔서 너무 친절히 배송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나중에 들어보니 배송시간을 낮추려고 끼니를 걸르셨다하니 너무 미안..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