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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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08

    2025.08

    칭찬합니다. [분노]_장인가구 구매, 다시는 사고 싶지 않습니다 – 400만원짜리 후회만 남은 소파

    장인가구 대구텍스빌점에서 약 400만 원을 주고 스윙코너 소파를 구매했습니다.디자인과 기능이 마음에 들어 결정을 내렸고,“가죽이니까 오래 쓰겠지”라는 생각으로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그 결정은 제품을 받는 순간부터 완전히 후회로 바뀌었습니다.*문제 1. 조악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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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3

    2025.08

    칭찬합니다. 팔떄는 정품 팔고나니까 짝퉁??????

    진짜 어이가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실떄는 정품이라고하시더니 갑자기 싸니까 짝퉁이라고하시고 그냥쓰시라는데살떄는 제품에 하자있으면 교환해준다고 하더니 갑자기 안된다고하네요 허위광고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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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8

    2025.04

    칭찬합니다. 다신 안쓴다. 설치기사 불만사항.

    기사 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장난합니까? 일정 잡히는데로 설치해준다 해놓고 5개월 쳐 지나도 연락없는 건 장난하자는 겁니까?고객센터 연락했더니 접수 자체가 안 되있다고요?? 하, 진짜 장난하시나. 그리고 설치기사 분 집에와서 대놓고 싸가지 없이 “내가 이것도 안해줬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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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6

    2025.03

    칭찬합니다. 장인가구 고객응대상태 불량

    오늘 5시 넘어서 배송기사가 전화왔는데 내일 같은동 9층에 배송이 있어서 고객님도 10시에 설치가능하시냐고 물어요 내일 중요한 회의가 있어서 안돼요 했더니 그럼 언제또 설치 해줄수 있는지 모른다고 합니다.한달을 기다렷는데 처음 통화해서 하는말이 다짜고짜 10시 아니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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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

    2025.01

    칭찬합니다. 글 무단으로 계속 삭제하세요

    삭제한만큼 올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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