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03

    2025.08

    칭찬합니다. 팔떄는 정품 팔고나니까 짝퉁??????

    진짜 어이가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실떄는 정품이라고하시더니 갑자기 싸니까 짝퉁이라고하시고 그냥쓰시라는데살떄는 제품에 하자있으면 교환해준다고 하더니 갑자기 안된다고하네요 허위광고아닌가요??

    자세히보기
  • 28

    2025.04

    칭찬합니다. 다신 안쓴다. 설치기사 불만사항.

    기사 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장난합니까? 일정 잡히는데로 설치해준다 해놓고 5개월 쳐 지나도 연락없는 건 장난하자는 겁니까?고객센터 연락했더니 접수 자체가 안 되있다고요?? 하, 진짜 장난하시나. 그리고 설치기사 분 집에와서 대놓고 싸가지 없이 “내가 이것도 안해줬냐..

    자세히보기
  • 06

    2025.03

    칭찬합니다. 장인가구 고객응대상태 불량

    오늘 5시 넘어서 배송기사가 전화왔는데 내일 같은동 9층에 배송이 있어서 고객님도 10시에 설치가능하시냐고 물어요 내일 중요한 회의가 있어서 안돼요 했더니 그럼 언제또 설치 해줄수 있는지 모른다고 합니다.한달을 기다렷는데 처음 통화해서 하는말이 다짜고짜 10시 아니면..

    자세히보기
  • 16

    2025.01

    칭찬합니다. 글 무단으로 계속 삭제하세요

    삭제한만큼 올리겠습니다

    자세히보기
  • 16

    2025.01

    칭찬합니다. 장인가구 하는 행태가 어이없어서 똑같이 해드릴게요

    살다살다 이따위로 물건 팔고 응대 하는곳은 첨보네요신혼가구랍시고 침대프레임 쇼파 식탁셋트 샀더니판매할때는 몇년 쓴 가구도 장인가구는 무상으로 교체, a/s 해준적 많다한번 사서 사용한사람들은 몇번이고 다시 온다 입발린소리 엄청 해대더니(그걸 믿고 산 제 부족함도 인..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