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01

    2018.09

    칭찬합니다. 조영진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도착전에 여유있게 전화를 주셔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고 , 설치도 깔금하고 편하게 잘 해주고 가셨어요. 인상이 편하고 좋으시고 친절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자세히보기
  • 01

    2018.09

    칭찬합니다. 노진산.윤두선기사님

    이사날짜가 변동되어 날짜와 시간변동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답변 넣어주신 장인가구 가족 모두 감사 드립니다. 배송해주시는 기사심들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설명해 주시고~~^^ 짱짱한가구 잘 산건것 같아 기분도 좋구요!! 감사합니다.

    자세히보기
  • 01

    2018.09

    칭찬합니다. 박우현기사님, 신석동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설치제품 : 더크림 ㄱ자 드레스룸 드레스룸 정리 한다는걸 늦잠자는 바람에 정리 부랴부랴 하느라 밖에서 기다리셨어요... 그런데도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 죄송하네요.. 항상 가구살때마다 기사님들의 눈치? 약간 힘드신거 너무 티 내시고 불친절하고 그랬..

    자세히보기
  • 01

    2018.09

    칭찬합니다. 봉원진 이완표 기사님

    오늘 드디어 장인가구에서 소파랑 장농이 도착했어요~~ 기사님이 두분 오셨는데 장농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자리도 잡아주시고~ 깐깐한 저의 요구부탁에도 짜증한번 안부리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또 제일 중요한 꿀팁#! 같은것도 알려주시고~ 뒷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주..

    자세히보기
  • 31

    2018.08

    칭찬합니다. 박상동,이교영기사님 감사합니다

    약속시간도정확하게지켜주고 헌가구처리도 혹시나바닦에 기스날까봐 내집처럼잘처리해주시고 물건설명도잘해주시네요 기사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장인가구많이많이용할께요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