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 이재봉기사님 감사합니다.

    2019-03-28

  • 일년도 지나지 않았는데, 리클라이너 쇼파 헤드가 작동이 되지 않아 as 을 신청 하고 오늘 방문을 해주셨는데요

    역시 장인가구는 as역시 손색이 없군요

    쇼파을 들어서 수리를 보는데 먼지가 너무 많아서 민망함이 가득한데

    여기는 깨끗한 편이라고 다 이렇다고 하시면서

    아주 친절히 수리해 주시고, 다음에 작동이 잘 되지 않으면 할 수 있는 

    음급처치까지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식탁테이블에 깔려 있는 비닐도 나무에 얼룩이 생길 수 있으니

    유리로 교환하라고 팁도 주시더라구요

    양말에 쇼파 밑 먼지가 묻어서 너무 죄송한데

    얼굴 한번 찡그리지 않으시고 친절하게 수리를 해 주신 

    이재봉 기사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