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 장현일 기사님의 친절을 기억하겠습니다.

    2020-09-16

  • 안녕하세요.

    장인가구에서 다양한 가구를 구매한 고객으로서 칭찬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장인가구를 사면서부터 다른 가구들은 구매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판매하는 분들부터 너무 친절하시고 최근에는 A/S 관련해서 문의전화를 드렸었는데, 고객센터에서 근무하시는 분께서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최근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침대에서 나무가 어긋나는 삐그덕 소리가 계속 나더라구요.

    집에 애기가 어려서 소리에도 예민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빠른 시일내 고치기 위해서 고객센터에 연락을 취했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2-3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운좋게 당일날 A/S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운날씨에 기사님이 방문해주셨고, 친절하게 하나하나 체크하면서 문제를 파악해주셨습니다.

    애기가 어리다는 말을 듣고 "소리가 조금 크게 나는데 괜찮으시겠어요?" 라고 먼저 물어봐주셔서 어찌나 감사하던지요.

    고객들은 작은 부분에서 감동을 받는다고 하잖아요.

    이러한 작은 부분에도 신경써주시고 빠르게 문제를 파악하셔서 수리해주셨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지금도 어디선가 고객들을 위해 힘써주시고 계시는 장현일 기사님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