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8
이삿짐 센터를 통해 이사를 하는 도중 5단 서랍장 다리부러짐, 장농 뒷판이 파손이 되었습니다.
보상을 받아야 하는상황이여서 as 접수를 하고 기사님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견전서가 필요할꺼같아 전체적인 가격문의와 수리 진행을 여쭤보았습니다.
다른 타사 가구점 as 와는 달리 기다림이 길지 않게 연락을 바로 해주시고 수리과정도 자세히 설명해주신 덕분에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솔찍히 방문 as 라 조금 겁이났습니다.
집에 조그만한 아이도 함께 있어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타인의 방문이 겁이나는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기사님과 중간 중간 수리 과정 질문이 있을때 통화도중 코로나로 인해 절처하게 준비 후 작업하신다는걸 알게 되었고
방문시에도 수리하시는데 덥고 답답하셨을텐데 마스크도 벗지 않고 최대한 신속하고 꼼꼼 하게 수리하고 계신모습에 안탑깝긴 하였지만
아이가 있는 저라..그모습이 안타까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에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수리 중에도 어느부분을 어떻게 수리를 하는지 자세한 설명과 , 파손된 부분 뿐만 아닌 전체적으로 다른곳은 이상이 없나 한번더 점검을 해주시는 모습에
역시 괜히 장인가구 장인가구 하는게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솔직히 가구에 대해서 잘 은 모르고 튼튼하기 만 된다는 생각으로 장인가구를 구입했어요, 가구쓰면서 as 받을일이 뭐가 있을까 싶었죠..
이사후에도 파손된것만 제눈에 보였지 수평이 맞고 안맞고 장농이 뒤틀리고 안뒤틀리고 솔찍히 몰랐습니다..(이삿짐센터에서 조립을 이상하게 하고 가셨어요.,)
as 안받고 그냥 사용했더라면,, 진짜 얼마 못쓰고 금방 노후가 되어 파손이 됫겠죠...
이상있는부분 하나하나 집어 주시면서 다른부분도 점검해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사했습니다. 살면서 가구나 가전 as 받으면서 이렇게 친절하고 꼼곰하게 봐주시는거 처음봤습니다..
앞으로도 장인가구만 구입할꺼예요
제품도 제품이지만 as 정말 중요한거같아요..
이번에 이사하면서 뼈저리게 느낍니다.
김병래,유상윤 기사님 정말 오늘 하루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기사님 칭잔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