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미스터 신 기사님 칭찬합니다

    2024-03-10

  • 소파 충전as신청 후 1주일 지나 기사님이 방문해 주셨다.

     

    10년 전 쯤 구입한 소파가 편안함이 덜 해서 계속 고민하다가 서비스를 신청하게되었다.

    사진도 찍어 올리고 as내용도 올렸는데 구입당시 상당한 금액을 지불한터라 서비스 후  만족도에 대한 의심을 떨칠수가 없었다.

     

    1주일쯤 지나서 전화상담 진행하고 서비스 날짜를 확정하여 기사님께서 방문하셨다.

     

    2시간 동안 땀을 흘리시면서 너무 꼼꼼히 일 해 주시고 틈틈이 서비스 내용을 설명해주시고 서비스전,후 비교도 해보도록 하셨다.

     

    서비스 후 가격과 만족도 모두 대만족이다.

    앞으로 또 서비스 받을 일이 없을 정도로 너무 열심히,꼼꼼히 서비스 해 주신 미스터 신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 이전글
    다음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