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2022-08-30
안녕하세요.
몇년전 장인가구에서 식탁이랑 쇼파를 구매했는데, 원인 모를 이유로 세라믹 식탁 상판에 금이 가고 쇼파 헤드 부분이 고장이 났는데,
기사분들이 너무나 친절하게 수리 및 식탁 상판을 교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체 비용이 있어서 살짝 새로 살까 고민도 했네요. 하지만 기사분의 친절한 서비스에 그런 마음이 사라졌네요.
날씨도 덥고 비도 오는날이었는데, 땀을 흘리면서 꼼꼼하게 봐 주시고, 설치 및 마무리 정리까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A·S기간을 2년보다는 좀 더 길게~~ 무상 해 줬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