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전북배송팀 죄송하고 고맙습니다.

    2021-11-30

  • 장인가구에서 식탁을  구입하고 오늘 배송 받는 날인데 배송기사님의 전화를 받지 못해서 문자를 남기셨는데 확인을 못하고 출근을 해버려서 배송기사님과  식탁은 집앞에 와 있고 저는 출근 상태이고  정말 난감한 상태였는데 다음 주에 다시 오겠다는 말씀에 저는 안된다고 저녁  늦게라도 배송을 부탁 드려서 기사님이 돌아 가셨다가  저녁에 다시 오셔서 배송 설치를 해 주셔서 정말 죄송하고 고마웠어요 .이번 주 일요일에 중요한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서 새로 식탁을 구입한거라 저도 정말 난감해서 어쩔 수가 없었어요 .많이 배려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