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김병래 .유상윤 소장님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2018-10-28

  • 안녕하세요.

     

    결혼  15년만에  가구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고르고 선택하기까지  나름  기대하고  화사 해 질  집안분위기에  설레고  배송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받기로 한  날짜 전날   전화와서  약속을  잡고   당일이 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아이가  다치게되어  약속했던 시간보다  1시간가량  기다려주신 점   진심  감사드립니다.

    저희집말고  다른스케쥴도  많으실텐데 ~ 아이  괜찮냐고  물어봐주시는건  물론이고   짜증이  날만 하실텐데도

    그저 갠찮다고  말씀에해주시는 점  서비스업에  너무도  맞는분이라고  생각됐습니다.

     

    장인가구에 브랜드 이미지가  저에게는  더 친근하게   또  구매할 기회가 온다면 당연 장인가구에서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구요.

    힘들고  쉽지않은 일에  이런 칭찬글이  힘이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