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이재봉기사님을 칭찬합니다*^^*

    2018-10-18

  •  

    배송하는중에 A/S받아야 할 부분이 생겨

    의뢰를 하였습니다.

    직장을다니기에 시간을 맞추기어려워 몇번 시간을

    변경했었는데요, 짜증한번 안내시고

    그 시간에 맞춰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저희의 변심으로 인해 장인가구 본사로

    방문을 드려야했던 부분도있었는데요.

    A/S회사와 본사는 별개로 알고있는데 혹시나 싶은마음에부탁을드리니 직접 배달을해주시고 설치까지

    해주셨습니다. 본사와 본집이 거리가있어

    마음먹고 방문을 했어야했는데 굉장히 감사했습니다.

     

    물론 첫 배송중에 문제가 생겨 회사에 년차를내고

    번거로운 A/S를 받아야하는 상황이었지만

    친절한 기사님 덕분에 기분좋은 휴무를 보낸 기분이었어요.

     

    아직 생활하는집이아니라 주전부리가 부족하여 커피뿐이

    내어드리지는 못하였지만 다음번 혹시나 장인가구 배송을

    할 일이있다면 다시한번 뵙고 맛난간식 챙겨드리고싶네요.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이재봉기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