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2018-10-04
안녕하세요!!!! 작년 12월에 샀던 식탁의자 밑에서 피스가 똑하고 빠지는거에요...(제가 무거워서는 아닙니다...)
다행히도 1년이 안지나서 손쉽게 A/S접수를 하고 그날 바로 방문해주셨어요!!!
대충 2일 3일은 걸린다길래 그의자는 못쓰겠구나 했는데 때마침 바로와주셔서 너무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하자있던 제품도 금방 고쳐주시고 그옆에 멀쩡한 의자까지 더욱더 튼튼하게 고정을 해주셔서 아주 놀랬답니다.
다른데 A/S를 부르면 하자있는것만 후딱하고 가려하시는데 한상현기사님께서는 하자없는것 까지 꼼꼼히 봐주셔서 아주 감사했습니다.
배송받을때에도 배송 기사님들이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동이었는데
사후 서비스까지 이렇게 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나중에 다른제품도 무조건 장인가구에서 구매하고싶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