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2018-09-22
오늘 일하고 급하게 오느라 제대로 된 음료도 대접 못하고
이사 전이라 에어컨도 없어서 너무 더우실 것 같아서
죄송함 가득이었는데 내내 친절하게
이것저것 물어봐도 대답 잘 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새 가구 덕분에 기분 좋은데
친절한 기사님들까지 만날 수 있어 더 좋았답니다^^♥
무거운 가구들 옮기시느라 힘드실텐데
앞으로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사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