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1
KBS 저녁 일일 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북촌 한옥 마을을 배경으로 한 본격 휴먼 가족 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 입니다. 흥미진진한 이야기만큼이나 그 속 인테리어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청년부터 중년까지 각기 각색 달콤한 로맨스가 벌어지는 만큼 전세대 즐길 수 있는 드라마예요.
더불어 그만큼 전세대를 아울러 폭넓게 사랑받는 <오늘부터 사랑해> 인테리어도 벌써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특히 로맨틱하지만 냉철한 의사 출신의 파티쉐 박진우(강도진)의 방과 김병세(장범석)의 방 인테리어가 뜨거운 선호를 얻고 있어요.
완벽한 신구 조화의 배우 라인업! 대세남 박진우
우리네 삶을 사실적으로 담아낼 본격 가족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의 빼 놓을 수 없는 시청 포인트는 신구라인업 조화라입니다. 윤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일 남녀 주인공 박진우, 임세미를 비롯한 젊은 배우들은 물론, 김용림, 김병세, 이응경, 안내상, 김서라 등 관록의 연기파 배우들이 노련한 연기력으로 든든하게 뒷받침하고 있어요.
특히 이 중 박진우는 뮤지컬과 영화를 오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대세남 중 대세남이죠! (-: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진우는 <오늘부터 사랑해>에서도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정 받고 있어요. 더군다나 여성드을 마음을 사로잡는 멋진 외모는 덤이랄까요! ♥
그렇다면! 배우 박진우만큼이나 사랑받고 있는 박진우의 방은 과연 어떻게 꾸며져 있을까요.
박진우의 마음을 빼앗은 동양미의 정수
젠스타일 디이스트 시리즈
[장인가구 디이스트 거실장]
젠(Zen)이라는 말은 고요할 선(禪)자를 일본어로 발음한 것인데요. 말 그대로 정결하고 고요한 느낌, 심플하고 간결한 절제미를 중시한 스타일을 의미해요. 20세기 후반 동양의 전통 공간미와 서양의 미니멀리즘이 만나 창안된 스타일이죠. 올해 출시된 장인가구의 디이스트 침실 시리즈는 젠스타일을 기초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장인가구 디이스트 거실장]
그래서 이름도 동양을 뜻하는 디이스트(The East)라고 지어졌어요. 아름다운 동양미의 정수, 디이스트는 차분하지만 따뜻한 <오늘부터 사랑해> 속 박진우의 캐릭터와 참 잘 어울려 떨어져요. (-: 부드러운 색감과 질감. 모던한 감성이 물씬 우러나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거실장은 박진우의 본연의 모습과도 퍽 조화롭게 느껴진답니다.
[장인가구 디이스트 거실장]
오크 컬러 몸통에 블랙 컬러 천판은 내추럴한 느낌을 극대화시키고, 피니싱포일로 미장한 서랍앞판에는 사선으로 홈을 넣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이 그대로 표현되어 있어요.
[드라마 세트장에 실제 설치된 모습]
장인가구 디이스트 시리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http://blog.jangin.com/220270689945
그룹 회장 김병세의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거실에 장인가구가?
이스트우드 거실장 & 토르 티테이블
[장인가구 이스트우드 거실장]
[장인가구 토르 티테이블]
<오늘부터 사랑해>의 콘셉트에 맞는 적확한 인테리에의 비밀은 박진우의 방에서 끝나지 않아요. 럭셔리한 이미지의 그룹 회장이자 세령의 아버지 장범석 역의 김병세의 거실과 방 또한 장인가구로 채워져 있어요.
이스트우드 거실장은 자연스러운 모양의 월넛 서랍앞판과 깔끔한 블랙의 투톤 디자인. 사선사이드와 중문갑, 수납장으로 조합하면 안정적이고 감각적인 느낌을 전할 수 있어요.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로 조합할 수 있는 자유도를 갖춘 이스트우드 거실장은 무엇보다도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공간에 다양성을 부여한답니다. 더불어 거실 한 가운데 자리 잡은 토르 티테이블은 모던한 디자인과 블랙 유광으로 디자인된 상판으로 품격을 높여주죠.
온가족이 모여 식사하는 회장님의 주방을 장식한 식탁
코모도 6인 식탁
[장인가구 코모도 식탁]
고급스러운 색깔로 중후한 멋을 더하는 코모도 식탁은 그룹 총수와 어울리는 럭셔리한 멋을 발휘합니다.
전체 천연 월넛 무늬목과 무독성 본드 및 내추럴 도장으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해요.
식탁상판에 월넛 무늬목의 섬세한 인레이(무늬목접합) 작업으로 독특하면서 아름다운 월넛의 무늬결을 잘 느낄 수 있답니다.
[드라마 세트장에 실제 설치된 모습]
가장 자주 비춰질 침실 장면에는 어떤 가구가?
프렌치 침실 시리즈
평범한 가운데 개성을 살리는 여유로운 공간. 직선의 미를 추구한 내추럴 스타일의 침실 시리즈, 프렌치 침실 시리즈예요.
어느 공간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라이트 월넛 색상과 화이트 하이그로시의 조합으로 오랜 시간 함께 해도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침실 시리즈죠.
프렌치 침실 시리즈 역시 회장님의 침실에 놓여 자주 화면을 통해 선 보일 예정입니다.
힐링과 사랑. 그리고 가족 이야기
삭막한 삶에 지친 현대인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주는 북촌 한옥 마을을 주 배경으로 하는 <오늘부터 사랑해>는 따스한한 힐링과 사랑, 그리고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일일 드라마예요.
북촌 한옥 마을의 실제 한옥에서 촬영을 진행해 기존의 드라마와는 색다른 감성 넘치는 영상미는 이를 더욱 부각시켜줄 거예요.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아름다운 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 많이 시청해주시고 그 속 장인가구도 많이 사랑해주세요!